• TOUR
    대관령 초원에서 여유와 평온을 찾는 힐링여행, 대관령가는길 펜션
    TOUR #01
    대관령삼양목장
    펜션에서 25분 거리
    동양 최대의 목장인 삼양목장은 서울 여의도의 7.5배인 600여만평의 면적을 자랑합니다.
    워낙 넓어서 목장내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관광하도록 돼 있으며, 젖소, 타조, 양 등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하게 진행하는 양몰이공연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동해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대초원, 50기가 넘는 웅장한 풍력발전기도 일품입니다.
    TOUR #02
    대관령하늘목장
    펜션에서 20분 거리
    대관령 하늘목장은 여의도 크기의 4배에 이르는 거대한 목장입니다. 1974년부터 우유를 생산하는 젖소 목장으로
    대관령을 지키다가 2년전 새롭게 단장해 40년만에 처음으로 일반인에게 문을 열며 베일을 벗었습니다.
    자연 순응형 체험목장으로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적극적인 교감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OUR #03
    대관령양떼목장
    펜션에서 15분 거리
    대관령 정상에 위치하고 있어, 태백산맥의 웅장한 자태와 목장 산책로의 아기자기한 모습은 한폭의 동양화를 연상케합니다.
    특히 사계절이 바뀔 때 마다 와닿는 느낌은 마치 유럽의 알프스로 착각할 만큼 매우 아름답습니다.
    건초 먹이주기 체험으로 순한 양과 교감할 수 있고, 시원하게 탁트인 환상적인 산책로를 걷다보면
    대자연의 품속에 동화되어 진정한 호연지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TOUR #04
    알펜시아리조트
    펜션에서 3분 거리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으며, 스키장 뿐만 아니라 호텔, 컨벤션센타, 오션700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알펜시아 스포츠타운에는 영화"국가대표"를 촬영했던 국제규격의 스키점프대, 스키박물관이 있습니다.
    TOUR #05
    용평리조트
    펜션에서 5분 거리
    용평리조트는 40년 역사를 자랑하며, 대관령 고원에 위치한 천혜의 자연휴양지입니다.
    여름에는 서늘하고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려서 우리나라 스키의 메카로 불리고 있습니다.
    동양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인 "관광곤돌라"도 있으며, 편도 탑승시간이 20분에 이르는 곤돌라를 타고 발왕산 정상에 올라가면서
    겨울엔 환상적인 설경을,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있습니다.
    TOUR #06
    오대산 전나무숲길
    펜션에서 20분 거리
    봄이 무르익을 무렵이면 일주문에서 절까지 이어지는 숲 길은 가장 아름답습니다.
    몇 해 전 계곡을 따라 상원사로 가는 옛길이 열려있으며, 오대산에 석가모니의 사리를 모신 후
    스님들이 부처의 향기를 쫓아 오르던 길입니다. 이 길의 이름은 천년의 길이라 부릅니다.
    TOUR #07
    동해바다
    펜션에서 30분 거리
    동해바다 중 대관령과 가장 가까운 바다는 강릉입니다.
    강릉에는 대형 할인마트, 커피로 유명한 안목항, 경포호수, 경포대 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강릉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주문진과 속초가, 남쪽으로 내려가면 정동진이 있습니다.
    VIEW Info +

    COPYRIGHT ⓒ 2017 DAEGWANRYEONG COUPLE PENSION ALL RIGHTS RESERVED.
    HOME오시는길개인정보 취급방침저작권홈페이지제작 펜션나라